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고객센터

제품을 교환/환불 하고 싶은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0점 작성자 시스올로지 (ip:) 2020.12.21 조회 : 746

[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환불 건]

-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상품 개봉을 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반품이 가능합니다.

-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하셨다면 수거 비용 3,000원만 부담해주시면 됩니다.

-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하지 않으셨다면 왕복 택배비 6,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  (제주,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금액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

-카카오톡 ‘시스올로지’ 또는 소비자 센터(070-7732-8853)로 연락 주시면 결제 확인 및 택배비 안내 후 택배 기사님을 보내드립니다.

-상품 회수가 완료된 후 환불  처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. 

 영업일 기준 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사에 따라 3일~7일 정도의 시간이 걸리며, 계좌이체의 경우 평균 1~2일 이내 환불해 드립니다.

-7일 이상 기간이 경과 되었거나, 상품 사용 및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환불이 어렵습니다.

 

[교환 및 상품 추가 건]

-주문 취소 혹은 반품 후 주문을 새로 해주시면 됩니다.

-단순 변심으로 인한 맞교환은 불가합니다. (단순변심 환불 후 새 주문)

 

[상품 불량 건]

- 상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은 카카오톡 @시스올로지로 상품 하자 부분을 찍어 첨부해주시면 신속하게 교환해드리겠습니다.


[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
  (예 : 가전제품, 식품, 음반 등,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, LCD모니터,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/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.)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,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 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.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맨 위로 이동
맨 아래로 이동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